신작 메이플스토리m 잠깐 해보고 리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엔딩이에요~


오늘은 새로나온 신작 메이플스토리m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도 일반 메이플 유저이니 만큼


이렇게 화제작은 한 번쯤 해봐야 겠죠?



[사진 출처:구글]



오 요즘 화제인 이수민 양이 광고하네요





사실 제 동생이 포켓 메이플스토리라는 걸 하길래


한 번 구경한 적이 있었는데 그 게임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처음에 메이플m 얘기 들었을 땐


그냥 메이플 관련 미니게임 일 줄 알았는데


진짜 메이플 같은 RPG더라구요, 사실 핸드폰 RPG게임은 


영웅서기5 이후로 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 기회에 해 봐야죠.


과연 얼마나 발전했을까요?




으음...






역시 갓카니아...





맞는 소리네요




오 진짜 메이플같은 인터페이스네요


그런데 아직 직업이 모험가 밖에 없는 듯?


흠...제가 안 해봤던 직업 캡틴 해보겠습니다.




처음 들어가면 이런 놈이 반겨줍니다.




오 솔직히 놀랐습니다.


인터페이스도 깔끔하고 해상도도 선명하고 컴퓨터랑 비슷한데요?


이런 퀄리티로 영서 제로나 다시 해봤으면 ㅠㅠ




는 개뿔...


역시 모바일은 모바일이네요  하...


깔끔했던 화면이 저렇게...


뭐 처음부터 라이딩을 주는 건 좋습니다.


라이딩 타고 길안내 누르면 자동으로 가지는 것도 편해요





응 안사 1



응 안사 2



암허스트에서 배타고 처음오는 리스항구


다들 한번쯤 와 보셨죠?


사람들도 꽤 보입니다.




근데 퀘스트깨러 사냥하러 갔더니


뭐~어어? 자동전투?


본게임에서는 거탐으로 매크로 잡더니


이건 아예 매크로를 넣어 놨네요 모바일이라 그런가?


근데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안하는게 나은 매크로에요;;


밤새 켜놔도 몇 마리나 잡을런지 모를 정도로



상단에 뷰티 살롱 누르면 와지는


헤네시스 헤어샾.


사스가 랜덤데스네~

내 머리도 맘대로 못고르다니 






그래서 가 본 캐시샵.


여기선 크리스탈 상점이라고 되어 있네요


그런데 어? 너 좀 싸보인다?




흠... 저 구름양이 갖고 싶다


얼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네. 세상은 그리 만만하지 않나 봅니다.


구름양 사려면 거의 만원...


내가 좋아하는 간짜장이 두 그릇...


난... 그저 양이 갖고 싶었을 뿐인데!!!


왜!



저 크리스탈 상점 들어가보고


잠깐 쇼크가 와서 게임을 껐습니다..





엔딩의 추천도:★★★☆☆


뭐 넥슨 특유의 과금유도가 당연히 있긴 하지만


그래도 해 볼만한 게임인 듯 싶습니다.


일단 조작감이 상당히 좋고요 이단점프나 포탈타는 것들이


pc 메이플이랑 조작감이 거의 비슷합니다.


인게임 내에서 렉도 거의 없는 듯 하고


동생거 포켓 메이플스토리 해 봤을때랑 비교하면 


진짜 엄청 차이가 심해요.


물론 게임 내적인 스토리나 메이플 특유의 암걸리는 강화 시스템


같은건 해봐야 알겠지만 기존 메이플유저시거나


이런 횡스크롤 게임에 취향 맞는 분들은 꽤 재밌게 즐기실 수 있는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