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소울3 첫 dlc 아리안델의 재들 출시했네요

안녕하세요 엔딩입니다.


오늘은 다크소울3 dlc가 출시했다길래


황급히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한글 공식 트레일러)



불이 꺼진 재여


만약 당신이 우리와 똑같이


 더는 어디에도 있을 곳 없는


모두가 꺼리는 자라면


그 소녀에게 불을 보여주게


이것으로 죽음의 재가 모였다...


(트레일러 中...)



출시일


2016.10.25


가격


15,800원


dlc 제목은 '아리안델의 재들' 이라고 하네요




배경은 설원이라고 하네요 스카이림 할 때도


이런 분위기 좋아했는데 하고 싶은 마음이 살~짝 드네요


너무 어려워서 손대기 어렵긴 한데...





뭔가 포스있어 보이네요



다크소울 하면 하드코어 게임의 대명사이기도 한데


이번에 첫 dlc가 나왔으니 


다크소울3를 재밌게 하셨던 분들은 해 보시면 좋을 듯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