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마이어의 문명6 출시했네요


안녕하세요 엔딩입니다


제가 기다리던 게임 문명6이 오늘 출시했네요!







인간은 탐험가이자
발명가이자
변화를 만드는 건축가다.

인간은,
더 나은 내일을 향해 나아간다.
우리는 노력한다.
우리는 꿈꾼다.
우리는 생각한다,
더 나은 미래를 바란다.

아무리 가능성이 작더라도,
아무리 위험해도,
언제나 도전하고,
더욱 발전한다.

인간의 상상은 끝이 없고
문명의 발전에 한계란 존재하지 않는다


(트레일러 중에서)















시드마이어의 문명6(타임머신?) 공식 출시일은

2016.10.21 입니다.

(1시에 나왔네요)




아무리 게임이 재밌어도 사양이 안되면

쾌적하게 플레이를 못하겠죠?

사양 알아보고 가실게요



 최소 요구 사항


Intel I3 2.5GHz 또는

AMD PHENOM II 2.6GHz 이상의 CPU

4GB 이상의 램

12GB 이상의 하드 공간 여유

AMD Radeon HD 5570 혹은

nVidia GeForce GTX 450 이상의 그래픽 카드


 권장 요구 사항


4세대 Intel I5 2.5GHz 이상의 CPU 혹은

AMD FX 8350 4.0GHz 이상의 CPU

8GB 이상의 램

NVIDIA GeForce GTX 770 혹은

AMD Radeon HD 7970 이상의 그래픽 카드




사양이 생각보다 높네요


gtx770이면 그래도 꽤 좋은 카드인데













뭔가 그래픽이 캐주얼해지고


문명 온라인 스러워졌네요. 좋은건가?


계속 보니 모바일 게임 같기도 하고


블랙앤화이트 같기도 하네요 흠...




스팀에서 한화 65000에 팔고 있으니


저도 곧 해 봐야겠네요


이상 문명6 출시 관련 소식이였습니다.


















<댓글과 공감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